글로벌문예대학 2기 오프라인 직강 마포중앙도서관에서. (사)종합문예유성

마포중앙도서관 강의실에서 (사)종합문예유성 글로벌문예대학 2기 오프라인 직강

입력시간 : 2019-10-21 17:29:59 , 최종수정 : 2019-10-23 09:56:49, 이정관 기자


(사)종합문예유성 글로벌문예대학 제2기 오프라인 강의가 2019년 10월 20일 서울 마포구 마포중앙도서관 강의실에서 진행되었다.



격려사 / (사) 종합문예유성 이사장 황유성은 바쁜 발걸음에도 불구하고 (산하) 글로벌문예대학을 방문하였다.  수강생의 뜨거운 창작 열기를 직접 느끼고는 "대한민국에서 첫 번째 노벨 문학상 탄생을 위해 협회의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"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.



(사)종합문예유성(산하)글로벌문예대학 김민수 교수의 열정적인 강의에 (강창원,고재덕,김나현,김선화,김세일,김정순,노선봉,신철,정덕용,이연화,조만희,채현석) 12명의 수강생은 향학의 열기를 불태웠다.



바깥 가을이 짙어가는데 강의장은 한 여름을 방불케하는 열기에 향후 글로벌문에대학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. 


4시간의 뜨거웠던 강의가  황유성 이사장과 김민수 교수를 둘러싼 채 꺼질 줄 모르는 아쉬운 시간의 열기를 느꼈다.





[종합문예유성신문 이정관 수석 기자] 





Copyrights ⓒ 종합문예유성.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정관기자 뉴스보기
댓글 0개 (1/1 페이지)
댓글등록-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